본문 바로가기

국내가요

스컬(SKULL)-쓰레기 (feat. 옥상달빛)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나같은 놈은 잊고 잘살아 꼭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더 좋은 사람 만나 
mi cyan live without u, gyal 

사실 그대 곁에 다른 남자 있는걸 
볼 자신이 아직 나는 없는데 
이렇게 힘들지 정말 몰랐어 그녀 얼굴 잊는게
나 미안해 
그날 밤 그댄 그렇게 서럽게 울었는데
네 옆에 난 (네 옆에 난) 
주머니가 텅빈 난 아무 말도 못했지

오오오 그대 걱정이 되서
안 그래도 안 먹던 밥은 잘 챙겨 먹는지
오오오 내가 보고 싶은지
아니겠지 아닐꺼야 꼭 아니어야해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나같은 놈은 잊고 잘살아 꼭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더 좋은 사람 만나 잘살아죠

그녀는 자기 옷은 
한벌도 안 사면서 내 옷은 꼭 사줬었지
밖에서 나가서 기죽지 말라고 
내 남자는 어디가서도 젤 멋있어야 한다고 
내 지갑이 채워질수록 
우리 사랑은 가난해져만 가네
나는 몇번이나 어겼던걸까 너와의 약속을

오오오 그대 걱정이 되서
안그래도 안먹던 밥은 잘 챙겨먹는지
오오오 내가 보고싶은지
아니겠지 아닐꺼야 꼭 아니어야해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나같은 놈은 잊고 잘살아 꼭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더 좋은 사람 만나 잘살아죠

아무렇지도 않냐는 너의 그 말에 
괜찮다곤 했지만
사실 난 그날 집에 오는길에 펑펑 울었죠
너에겐 보일수는 없으니깐
이 눈물 보일순 없으니깐 못난 남자니깐

그대 돌아설때 살짝 스친 눈물
내가 잘못 봤나요 그댄 아니 라고 말해도
이제라도 내게 돌아와줘요 
나처럼 울고있다면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나같은 놈은 잊고 잘살아 꼭

너는 천사다 
난 쓰레긴데
더 좋은 사람 만나 잘살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