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가요

윤건&서현-Don't Say No



시간의 강을 건너서 너의 맘에 닻을 내려
숨겨왔던 니 맘 이젠 나에게만 보여줄래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나의 손을 잡아줘요,
내곁에만 있어줘요 영원히 오우워어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나의 손을 잡아줘요,
내곁에만 있어줘요 영원히 오우워어 

방황의 숲을 지나서 너의 맘에 불을 켜면
닫혀있던 니 맘 이젠 나에게만 보여줄래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나의 손을 잡아줘요,
내곁에만 있어줘요 영원히 오우워어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나의 손을 잡아줘요,
내곁에만 있어줘요 영원히 오우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