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T

김수현 [배우]-그대 한 사람 [해를 품은 달 (MBC 수목드라마)]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게 
그대 내게 멀리 가지 마세요 
누굴 찾고 있나요 
그대만 기다리는 사람 
여기에 여기 있는데 

내가 지켜줄 사람 
나만 바라볼 사람 
저 달을 보며 매일 기도해요 
날 사랑하는 오직 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내가 미칠듯이 사랑했던 단 한 사람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달이 뜨면 그대 올까요 
내 모든걸 다 가져간 한 사람 

그댈 찾을 때 까지 계속 걸어와 줘요 
내가 그대만의 빛이 될게요 

내가 지켜줄 사람 
나만 바라볼 사람 
저 달을 보며 매일 기도해요 
날 사랑하는 오직 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 한 사람 
내가 미칠듯이 사랑했던 단 한 사람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달이 뜨면 그대 올까요 
내 모든걸 다 가져간 한 사람 

들리나요 그대 내 목소리 들리나요 
그대 숨결 그대 향기 다 모두 그대론데 
왜 날 못 봐요 

우리 사랑했던 
처음부터 시작할래요 
내가 그대 빛이 돼 주고 
내가 그대 달이 돼 주면 

그땐 그대 한번 볼 수 있을까요 

내게 하나뿐인 그대 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