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가요

묘한나나(Nana Strange)-바보



왜 변했어 이젠 끝이야? 
이제야 사랑인가 했더니 떠난데
너의 변한 모습에 초라해진 나 
넌 너무 쉽게 안녕이라 말을하네
후회할껄 아니야
미안했어 이게 끝이야

너 없으면 못살아 정말 못살아 
매일같이 찾아와 고백하던 니가 
소리도없이 도망가버린 
책임지지 못할 내 마음 왜가져가
누구도 몰래 아무도 모르게 
너희 동네 다시 찾아가 
아 정말 궁금해 날 사랑할꺼라고 
믿었던 나는 바보였어

정말 바보였어 정말 바보였어
나는 바보였어 바보였어
그러게말이야
그러게말이야

왜 변했어 이젠 끝이야? 
이제야 사랑인가 했더니 떠난데
너의 변한 모습에 초라해진 나 
넌 너무 쉽게 안녕이라 말을하네
후회할껄 아니야
미안했어 

너 없으면 못살아 정말 못살아 
매일같이 찾아와 고백하던 니가 
소리도없이 도망가버린 
책임지지 못할 내 마음 왜가져가
누구도 몰래 아무도 모르게 
너희 동네 다시 찾아가 

아 정말 궁금해 날 사랑할꺼라고 
믿었던 나는 바보였어

정말 바보였어 정말 바보였어
나는 바보였어 바보였어
그러게말이야
그러게말이야

정말 바보였어 정말 바보였어
나는 바보였어 바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