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T

브라이언(Brian)-백마를 두고 온 왕자 [일년에 열두남자 (tvN 수목드라마)]



Love can make us feel alive.
I’m gonna be your prince tonight.

You're just the one in my life. 
내가 두고 온 백마 위에 태워줄 한 사람
One in my life. 
나의 백마와 함께해 줄 미래의 내 사람

사르르 내 마음을 사로잡은 눈빛에 oh babe 
뭔가에 홀린 듯 멈춰지는 그 향기. 그 입술.
니가 가는 곳마다 내 마음도 자꾸 따라가져 
우~ I wanna kiss

You're just the one in my life. 
내가 두고 온 백마 위에 태워줄 한 사람
One in my life. 
나의 백마와 함께해 줄 미래의 내 사람


뭘 믿고 그렇게도 예쁜건지 궁금해 oh babe 
니 맘엔 내가 들어 있는건지 알쏭해, 달쏭해. 
나와 함께한다면 내가 가진 사랑 다 줄게요.
우~ I’ll be your prince.

You're just the one in my life. 
내가 두고 온 백마 위에 태워줄 한 사람
One in my life. 
나의 백마와 함께해 줄 미래의 내 사람

니가 기다린 백마 탄 왕자가 
나라면 믿을래요
다만 그 하얀 백마를 미래에 두고 온
너만의 남자란 말이죠. F
all in love~

You’re just the one in my life. 
그 마음 이젠 내게 줘요. 딴 생각 말고
One in my life. 
오직 나만이 될 수 있죠. 
내가 바로 그 사랑.

You're just the one in my life. 
내가 두고 온 백마 위에 태워줄 한 사람
One in my life. 
나의 백마와 함께해 줄 미래의 내 사람
나만의 한 사람
니가 바로 그 사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