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가요

씨리얼(C-Real)-JOMA JOMA



내가 조금만 더 예뻤더라면 
누군가 나만 아껴줬을까?
내가 조금만 더 날씬했다면 
누구나 나만 바라봤을까?

딱 딱 내 맘에 딱 드는 그 사람은 누구일까
오늘도 내일도 기다려 Boy

맘에 쏙 드는 남자를 만나도 
부끄러워 도망을 치는데
어떻게 커플이 될 수 있겠냐고 
친구들 모두 내가 답답하대

난 몰라 몰라 난 몰라 몰라요
누가 사랑을 알고 있다면 친절하게 알려줘요
난 조마 조마 난 조마 조마해요
책을 읽어도 TV를 봐도 사랑을 잘 모르겠어요

난나 난나 난나 난나 고민 때문에 
맘마 맘마 맘마 맘마 마음이 아퍼 
랄라 랄라 랄라 랄라 더 늦기 전에
사랑을 배우고 싶어요

한 눈에 딱 봐도 잘 생겼으면 해 
말버릇처럼 얘길 했는데
이제는 나만을 좋아해주면 돼 
나이는 나보다 좀 많아도 돼

짝 짝 손발이 짝 맞는 그 사람은 누구일까
두리번 두리번 둘러봐도 (Oh My God)

난 몰라 몰라 난 몰라 몰라요
누가 사랑을 알고 있다면 친절하게 알려줘요
난 조마 조마 난 조마 조마해요
책을 읽어도 TV를 봐도 사랑을 잘 모르겠어요

내 사랑은 어디 있을까 어디에 숨었을까
째깍 째깍 시간이 가도 혼자일까 겁이나 (C-REAL GO GO)

난 몰라 몰라 (나는 왜 모르죠 A to Z) 
난 몰라 몰라요 (How How How to love)
누가 사랑을 알고 있다면 친절하게 
알려줘요 (마음이 아파서 맘마미아)
난 조마 조마 (나는 왜 모르죠 A to Z) 
난 조마 조마해요 (How How How to love)
책을 읽어도 TV를 봐도 사랑을 잘 모르겠어요 
(마음이 아파서 맘마미아)

난나 난나 난나 난나 고민 때문에 
맘마 맘마 맘마 맘마 마음이 아퍼 
랄라 랄라 랄라 랄라 더 늦기 전에
사랑이란 걸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