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마커스-부르신 곳에서


2009 마커스 라이브 워십 - Stand In Awe 구매하기


타이틀 곡 : 부르신 곳에서

마커스 김준영 대표가 가사를 쓴 이곡은 마커스의 마인드를 그대로 담고있다.

어떠한 환경과 상황속에서도 주님께서 부르신 곳이라면 예배할 수 있다는 고백을 담은 이 곡을 처음 목요예배모임에서 부르던 날 수 많은 예배자들이 주님 앞에 엎드릴 수밖에 없었다. 부르신 곳에서 예배하는 우리 모두가 예수님의 흔적을 남기며 살아가는 마커스입니다.

1.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x 2)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떠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2.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떠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x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