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이수영-우리

난 네가 숨쉴때
난 네가 걸을때
난 네가 지쳐서
눈물 흘릴때도

난 아무 말없이
널 지켜봤지만
끝내 너는 해낼거 라고
믿었었지

나는 항상 너를 사랑할래
나는 항상 너를 축복할래
어두웠던 이밤이 지나면
아무일도 없었다며 웃을테니

난 네가 숨쉴때
난 네가 걸을때
난 네가 지쳐서
눈물 흘릴때도

난 아무 말없이
널 지켜봤지만
끝내 너는 해낼거 라고
믿었었지

나는 항상 너를 사랑할래
나는 항상 너를 축복할래
어두웠던 이밤이 지나면
아무일도 없었다며

우리들은 너를 사랑할래
우리들은 너를 축복할래
내일이면 내 두손 꼭잡고
웃는 널 사랑할래
영원히